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소설만화 조선 내가 바꾼다 다운받기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2. 21. 00:49
    조선 내가 바꾼다
    파일명용량
    조선 내가 바꾼다 -242.txt3.6M

    조선, 내가 바꾼다. ... 1830년, 조선의 마지막 희망인 효명세자가 되어버린 나. 내가 세상을 바꿔나가겠다. 어렸을 때부터 꿈에서 효명세자의 삶을 보면서 자연스럽게 역사를 공부하게 된 주인공이....

    [대체역사][효명세자]

    부조리에 대항했지만, 이 사회는 나를 내부 고발자로 취급했다.
    하지만 나에게 두 번째 기회가 주어졌으니…….
    1830년, 조선의 마지막 희망인 효명세자가 되어버린 나.
    내가 세상을 바꿔나가겠다.



    조선, 내가 바꾼다


    군주이다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콜라1235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화순보살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dzzza
    대체역사 계속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. 앞으로도 쭈욲~~~~
    jimtt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치맥먹자
    좋아요! GOOD~완결이 아니라 조금 아쉽습니다. ㅠㅠ
    지이존1
    좋아요! GOOD~재밌게 보겠습니다^_^
    파일따봉
    완결이 아니네... 이거 완결본 올려주셈.
    svt486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감다고구마
    받아갑니다~!
    lynrh
    잘볼게요오 ~~ 쿠폰좀 주실수 있을까요~? 싹 받을게요
    이삐루
    0828 소중한 자료 감사합니다. 즐거운 시간만이 항상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
    2445275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내눈의너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 더 올려주셈...더 더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